이미지

모던 패밀리 4

 (Modern Family)
편성
미국 ABC

줄거리
현대 미국 가족들의 여러 가지 일상을 보여주는 드라마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트위터페이스북



나의 이야기



현재 시즌 3를 마친 모던패밀리

기대없이 봤었던 시작과는 달리 미친듯이 시즌3끝날때까지 배꼽잡고 웃었던 모던패밀리!


웃기다는 미드치고 정말 웃긴 미드를 못봤고

웃음코드도 다르다고 생각해왔지만

모던패밀리를 보고 생각이 바꼈다.


현재 가장 사랑하는 미드 중 하나!


싸구려 개그가 아닌 정말 깊은개그..!(직접 본사람들은 어떤 느낌인지 알겠지)



스토리  

(매번 기발한 요소와 생각지도 못한 개그 에피소드 !)


재미  

(한국드라마 보고도 별로 안웃겨하는 내가 모던패밀리는 인정한다 T.T)


연출 

(유명한 드라마이니 만큼 연출도 나쁘지 않다.

가끔 개그를 극적인 상황으로 화면을 잡을때가 있는데... 바로 밋첼이 비둘기를 잡을때다.

그땐 미친듯이 웃었는데..T.T 봤다면 알거다 !)


영어공부용 

(일상용어多, 적당한 속도 그럭저럭 영어공부용으로 괜찮은 드라마다)


















모던패밀리에는 3가족이 나오는데




사랑에 나이가 무슨 상관이에요?




사진상 위치대로 쓰자면

제이 프리쳇(에드 오닐) / 글로리아 (소피아 베르가라) 


글로리아의 아들 매니 (리코 로드리게즈)


 


 

제이는 밑에나오는 클레어와 밋첼의 아버지 이다.

제이는 글로리아와 재혼을 했는데, 나이차이가 엄청나기때문에

벌어지는 에피소드들도 참 웃기다 ㅋ.ㅋ 




처음 드라마를 봤을땐 글로리아가 제이재산 노리는 재혼녀인줄 알았는데

볼수록 성격도 참 털털하고 제이를 사랑하는 마음이 보여서 완소녀로 바꼈다ㅎ_ㅎ



게이 커플,입양한 여자 아이




밋첼 (제시 테일러 퍼거슨) / 캠 (에릭 스톤스트릿) 



저는 개인적으로 이 커플의 에피소드를 제일 좋아하는데

밋첼의 성격과 캠의 성격이 완전 정반대이기때문인것같다 ㅋㅋㅋ 

보는내내 웃음을 멈출수가 없다..


밋첼은 변호사로 소심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반면에

캠은 끼를 타고났다(?)ㅋㅋㅋㅋ 한시도 지루한걸 싫어한다해야하나..

튀는것을 너무 좋아한다


극중에서 둘은 게이역할인데 밋첼역을 맡은 제시 테일러 퍼거슨은 실제로 게이라고 한다..

 

사진에 밋첼이 안고있는 아기는 극중 입양한 여자아이 인데

정말 귀엽다 ~XD


가장 보편적인 가정을 보여주는 필 던피 가족





클레어 (줄리 보웬) / 필 던피 (타이 버렐) 

 

막내 루크 (놀란 굴드)/둘째 알렉스 (아리엘 윈터)/첫째 헤일리 (사라 힐랜드)



이가족도 정말 사랑스러운데 모던패밀리에서 미국의 가장 보편적인 가족을 보여주는것같다.




클레어는 항상 바쁘게 살아가는 주부이고


필 던피는 부동산 중개업을 하는데 미국에서 실제로 부동산 중개업을 하면 

어느정도 잘사는 편이라고 한다. 성격은 엉뚱하고 4차원이다


첫째 헤일리는 한국말로 속히 잘나가는 축에 속하는 공부는 못하지만 예쁘고 인기많은 학생이다.

남자친구도 이 드라마에 나오는데 정말 웃긴다 ㅋㅋㅋ


둘째 알렉스는 모범생으로 항상 우수한 성적을 갖고있다. 이 가정에서 브레인 역을 맡고있다


막내 루크는 살짝 모자란것같은 느낌이 들정도로 엉뚱해서 필던피와 짝짝쿵이 잘맞는데

둘이서 벌이는 참 웃긴 에피소드들이 여러개가 있다




혹시나 모던패밀리를 볼까말까 고민중이신 분들이면

더도 고민말고 바로 보기를! 

그렇다면 당신들도 모르게 어느새 다른사람에게 추천해주고있을것이니~






모던패밀리 정보와 캐스트



모던 패밀리
Modern Family
장르 시트콤
방송 시간 22분
방송 기간 2009년 9월 23일 ~ 현재
방송 횟수 72
방송 시즌 3
방송 국가 미국 미국
방송사 ABC

캐스트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없음개] 늦더라도 꼭 답글 달겠습니다. 소중한댓글 감사합니다 :3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