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출처-http://mbn.mk.co.kr/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초등학생들에게 테러를 당한 람보르기니의 피해가 예상보다 심각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8일,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초딩들의 람브로기니 습격사건'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돼 화제를 모았다.

게재된 내용은 약 2주 전 광주시 수완동 모 아파트 주차장에 주차된 람브로기니에 초등학생 4명이 소화기를 뿌리고 차에 올라가 발을 구르는 등 차량을 훼손했다는 것이다.



초등학생4명에게 소화기 테러를 당한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그러나 이 사건을 트위터에 최초로 알린 A씨는 "람보르기니가 소화기 분말에 테러당한 것은 사실이지만 차량의 래핑만 손상됐을 뿐 차량 파손은 전혀 없었으며, 세차 이후 현재 부산에서 정비 중"이라며 "인터넷 커뮤니티에 퍼져있는 내용의 90%는 과장된 헛소문"이라고 밝혔다.

현재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람보르기니의 루프가 주저앉고 엔진 내부도 망가져 폐차 직전의 상태며, 차 주인이 초등학생 부모에게 1인당 4000만원씩 총 1억6000만원의 수리비를 요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테러를 당한 람보르기니는 무르시엘라고 LP640 모델로 차 가격만 5억에 달하는 초고가 차량으로, 초등학생들은 경찰에게 람보르기니의 모양이 장난감처럼 보여 호기심으로 장난을 저질렀다고 진술했다.







아침에 뉴스를 보니 람보르기니 테러가 있어서 클릭해보니 

1인당 4천만원씩 보상해야한다는 기사를 보고 뜨억했는데 과장된 헛소문이라니 하하


일단 오늘의 영어표현을 함께 볼까요?


피해금액을 영어로 어떻게 표현할까요?



compensation cost

compensation 보상(금)

cost 비용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없음개] 늦더라도 꼭 답글 달겠습니다. 소중한댓글 감사합니다 :3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