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의 싸이앓이

 

 

 



Think psy oppa would make a good future co-star Gangnam style?

같이 말춤 춰볼까요?

 

 

 

co-star 이 무슨뜻?

 

co-star - one of two actors who are given equal status as stars in a play or film

 

                 연극이나 영화에서 스타로서 동등하게 위치를 가진 배우 2명중 하나.

 2명중 한명을 뜻하며 다른 한명과 "같이하는 스타" 라는 의미

 

최근 싸이가 영어로  말춤을 가르쳐주는 영상이 공개됐다. 그가 유학파임은 국내에선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지만 해외 팬들은 싸이의 유창한 영어에 다시 한 번 깜짝 놀라고 있다.

최근 유튜브 영상을 통해 싸이가 미국 프로그램에서 말춤을 가르쳐주는 영상이 공개됐다. 싸이는 과거 미국에서 대학과정을 마친 만큼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MC에게 말춤을 알려주고 있다. 싸이는 "내 몸 밑에 말이 있다고 생각해야 한다", "몸은 심각하지 않게, 얼굴은 심각하게 춤을 춰야 한다" 등 다양한 팁을 전수했다.

싸이의 유창한 영어실력에 미국 네티즌들은 감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노래를 부를 때와 다른 중저음의 목소리, 흠잡을 데 없는 영어실력과 정확한 악센트에 호평을 늘어놓고 있는 것. 독특한 캐릭터와 노래, 전 세계를 하나로 만든 안무에 이어 영어실력에 또 한 번 놀란 셈이다.

미국 네티즌들은 이 영상 유튜브 댓글을 통해 "영어 발음도 좋고 목소리가 너무 좋다", "이렇게 영어 잘할 줄은 상상도 못했다", "영어 잘해서 정말 반갑다", "중저음 목소리 정말 섹시하다"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싸이는 톰 크루즈와 SNS로 연계되며 월드스타로 거듭나는 모양새다. 톰 크루즈는 9월5일(한국시간) 싸이가 "would make a good future co-star Gangnam Style?(같이 말춤 춰볼까요)"란 멘션을 자신의 트위터에 보내자 "Think"란 짧은 글과 함께 화답했다. 톰 크루즈는 답변 이후 싸이를 팔로우 하기도 했다.

 

출처-http://xportsnews.hankyung.com/?ac=article_view&entry_id=254355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없음개] 늦더라도 꼭 답글 달겠습니다. 소중한댓글 감사합니다 :3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