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일본 주간지 '프라이데이'







래는 일본의 주간지 '프라이데이'의 기사



빅뱅의 승리를 둘러싼 스캔들이 일파만파 퍼지고 있다.

지난 13일 일본 주간지 '프라이데이'는 승리가 침대에서 상의를 탈의한 채 누워있는 사진 두 장과 함께 승리가 함께 하룻밤을 보냈다고 주장하는 여성의 증언을 보도했다. 기사가 실린 잡지 사진은 SNS를 통해 일파만파로 퍼져 나갔으며 한·일 양국에 논란을 일으켰다.

그러나 보도 내용의 진위 여부가 확실치 않은 상태에서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아무런 입장 표명을 하지 않고 있어 의구심을 자아내고 있다. 이처럼 사건이 터진지 하루가 지난 뒤에도 YG가 어떠한 공식입장도 내놓지 않았던 경우는 없기 때문. 

일례로 최근 YG는 증권가 정보지에 박봄 등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과 관련한 루머들이 등장하자 이와 관련된 기사를 게재한 매체, 악성 루머를 최초 혹은 대량 유포한 네티즌 등을 사이버수사대에 의뢰하는 등 발 빠른 대응을 보여왔다.

지난 해 지드래곤의 대마초 파문이 일었을 때도 마찬가지. 당시 YG는 사건이 터진 날 곧바로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검찰 조사에서는 권지용이 의도적으로 대마초를 흡연한 것이 아니라는 사실과, 극소량의 양성반응을 보였다는 점 등을 정상 참작하여 공소하지 않기로 최종 결정했다”며 “두 번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사과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대성과 관련된 사건이 터졌을 때도 마찬가지다. 당시 YG는 사건당일 공식입장을 발표했으며 양현석 대표는 자사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대성이 정신적 충격에 두문불출하고 눈물을 흘리고 있다”며 대성의 상태를 상세하게 전하기도 했고, “나라도 피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대성을 위로해줬다”는 말로 대성을 두둔하기도 했다.

좀체 움직임을 보이지 않는 YG의 행보가 답답하게 느껴졌는지, 이제는 팬들이 나섰다. 일부 팬들은 승리의 스캔들과 관련된 사진이 합성되었다는 증거를 제시하며 조작 의혹을제기했다. ‘프라이데이’가 공개한 승리의 얼굴 사진과 뒷모습 사진에 부자연스럽게 보이는 부분을 체크해 그 부분이 합성되었다는 주장을 제기한 것. 또한 승리와 이목구비가 비슷한 남자가 자고 있는 모습이 찍힌 사진을 예로 들며 그 사진과 합성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처럼 승리의 사건은 하루가 지났지만 여전히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오르내릴 만큼 세간의 집중된 이목을 받고 있다. 그만큼 다양한 갈래의 추측과 루머도 양산되고 있는 상황이며, 빅뱅의 충성스러운 팬들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승리의 행실에 비난의 잣대를 가하고 있는 상황.

따라서 지금과 같은 소속사의 침묵은 외려 독이 될 수 있다. 물론 사건의 본질을 벗어난무조건적인 감싸기나 경거망동한 행동 역시 승리에게 득이 된다고 볼 순 없지만, 대응에 필요한 시간이 지금처럼 길어질 때엔 이야기가 달라진다. 사진의 진위여부조차 확실히 발표되지 않은 현재의 상황은 “사실이기에 말을 못 하는 것이 아니냐”는 억측을 불러올 수도 있고, 이는 사건의 진위여부를 떠나 눈덩이 굴리듯 부풀어진 루머로 사건의 본질 자체를 흐리게 할 위험성도 내포되어 있다.

일각에서는 승리를 한류 흠집내기의 피해자라 부르기도 하고, 한류의 이미지를 망쳐놓은 장본인이라 부르기도 한다. 이처럼 극과 극의 시선이 존재하는 현재의 상황 속, 이러한 시선들을 하나로 모을 답안은 YG의 공식적이고 ‘정확한’ 입장표명 뿐인 것으로 보인다. 


출처-http://reviewstar.hankooki.com/Article/ArticleView.php?WEB_GSNO=10063120


사실이던지,그렇지 않던지


언론들이 아이돌의 사생활에 사사건건 간섭하는것은 좀 아니라고 보는 입장이지만,즉각 해명글을 올리지 않는 YG의 태도로 보아 많은 팬들이 실망할 것으로 생각한다. 승리가 21살이던가?왜 YG는 침묵할까?

사실이 아니라고 받아들이기엔 YG가 너무 조용하다


"승리가 성관계 도중 목을 조르는 습관이 있으며 성관계를 마친 뒤에는 한 번의 입맞춤도 하지 않았다"

승리와 하룻밤을 보냈다는 여성의 이야기이다.

만약 이 스캔들이 사실이라고 밝혀진다면 대한민국 대부분의 국민들이 승리의 잠자리습관을 알게된거나 마찬가지인데....그렇다면 정말 웃기겠다


어쨌거나 이번 사건도 일주일만 지나면 수면위로 가라앉고 언젠가는 잊혀지겠지~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없음개] 늦더라도 꼭 답글 달겠습니다. 소중한댓글 감사합니다 :3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