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유명인사들이 대거 출연하는 프로그램들에 꾸준히 출연하는 싸이씨를 보니 정말 신기하네요..snl하며 nbc투데이 하며..매일매일 실시간 검색어에 싸이씨 이름이 뜨니~

싸이씨도 역시나 신기한지 트위터에 비현실적인 매일이 신기하다고 쓰셨죠 ㅎㅎ

이러다가 싸이씨 정말 한국음악 역사에 한획을 그을듯 해요


싸이 美 SNL 출연 !자막도 함께 나옵니다





싸이 美 SNL 출연 !









아래는 뉴스 기사입니다


싸이 美 SNL 출연 소식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16일 오후 싸이는 "방금 SNL 마쳤습니다. 정말 벅차네요. 비현실적인 매일. 또 다른 나와 뚜기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PSY(싸이)’라고 적힌 대기실 앞에서 싸이가 유재석, 노홍철 분장을 한 배우들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싸이는 '강남스타일'을 통해 빌보드 핫 100 차트 64위, 미국 아이튠즈 싱글 메인 싱글 차트 1위를 달성하는 등 전 세계적인 인기를 과시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싸이 美 SNL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싸이 대박”, “싸이 정말 자랑스러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http://www.citydaily.co.kr/view_article.php?news_id=126374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없음개] 늦더라도 꼭 답글 달겠습니다. 소중한댓글 감사합니다 :3

댓글을 달아 주세요